• Connecting
  • the
  • Values

Connecting Map.

※상기 이미지, 일러스트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. ※서해안축 관련 내용은 국토교통부의 『군장산단 인입철도·익산~대야 개통···서해안축 물류거점 도약』 보도자료('20.12)를 참조하였습니다.

  • Connecting
  • the
  • Business District

비즈니스 거점의 중심.

※상기 이미지, 일러스트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. ※현장 주변 교통시설 및 주변 현황은 인·허가 및 정부시책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시행·시공사와는 무관합니다.

※상기 위치도, 교통망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네이버 지도를 참고한 것으로 실제와는 차이가 있습니다. ※상기 개발계획은 관련기관의 사업 추진 과정 중 변경, 지연, 취소될 수 있으며 이는 시행·시공사와는 무관합니다.

※반월국가산업단지 관련 내용은 경기도 고시 제2021-5090호(‘21.05)를 참조하였습니다. ※시화국가산업단지 관련 내용은 시흥시 고시 제2022-230호(‘22.11)를 참조하였습니다. ※광명시흥 테크노밸리 관련 내용은 경기도 보도자료(’22. 07)를 참조하였습니다.

※남동국가산업단지 관련 내용은 산업통상자원부 고시 제2021-36호(‘21.03)를 참조하였습니다. ※매화일반산업단지 관련 내용은 경기도 공고 제2024-556호(‘24.03)를 참조하였습니다.

  • Connecting
  • the
  • Quadruple Premium

Subway Map.

※상기 이미지, 일러스트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. ※월곶~판교선 관련 내용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24-168호(’24.04)를 참조하였습니다.

※신안산선 관련 내용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22-857호(’22.12), 신안산선 홈페이지(www.nextrain.co.kr)를 참조하였습니다. ※GTX-F 관련 내용은 국토교통부 「교통 분야 3대 혁신 전략」 보도자료(’24.01)를 참조하였습니다.

※시흥시청역-김포공항역 소요시간은 네이버 지도를 참고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※시흥시청역-여의도역 소요시간은 국토교통부 보도자료(’19.08)를 참고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※시흥시청역-판교역 소요시간은 공공투자관리센터 「월곶~판교 복선전철 건설사업 타당성 재조사」 보고서(’23. 09)를 참고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Connecting
  • the
  • Cultural Infra

※상기 이미지, 일러스트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. ※현장 주변 교통시설 및 주변 현황은 인·허가 및 정부시책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시행·시공사와는 무관합니다.

※상기 위치도, 교통망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네이버 지도를 참고한 것으로 실제와는 차이가 있습니다. ※상기 개발계획은 관련기관의 사업 추진 과정 중 변경, 지연, 취소될 수 있으며 이는 시행·시공사와는 무관합니다.

※복합환승센터, 복합행정타운 관련 내용은 ‘시흥시 민선8기 100대 공약 세부실행계획서’를 참조하였습니다.